리뷰/맛집

타임스퀘어 맛집, 회전초밥집 ‘스시로’(SUSHIRO)

Dt Hur 2022. 6. 13. 15:02

가족들과 함께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놀러 갔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에는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키즈카페가 있기 때문이다.
집 근처에도 있긴 하지만 넓지가 않고, 액티 비한 도구들도 많이 없어서 찾아보다가 영등포에 있는 걸 알게 되었다.

 

둘째는 태어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놀지는 못했지만, 첫째 아이는 뛰어다니는 것을 무진장 좋아해서 물 만난 물고기처럼 해맑게 뛰어논다. 그렇게 열심히 놀고 나서 뭘 먹을까 하면서 인터넷을 검색해보았다.
나도 그렇고, 와이프도 일식을 좋아하기에 일식집을 검색해보니 마침 ‘초밥으로’라고 하는 초밥집이 눈에 띄었다. 어디선가 많이 들어본 음식인 것 같아 자세히 보니 일본의 회전초밥집이 한국에서 오픈했던 것이었다.

 

 

일본에 놀러 갈 때마다 항상 들러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기에 고민하지 않고 들어갔다. 즉흥적으로 검색하고 찾아간 곳이라 사진이 없다… 그나마 첫째 아이가 초밥이 돌아가는 걸 신기하세 보고 있길래 찍은 사진이 딱 한 장 있다.

양손에 숟가락, 포크를 들고 초새우가 나오길 기다리는 첫째 딸

 

생각해보니 한국에서는 ‘회전’ 초밥집에 방문했던 기억이 거의 없어서 정말 오랜만에 들뜬 마음으로 들어갔다.

 

기본적으로 가격도 1,900원, 2,900원, 3,600원으로 3종류밖에 안돼서 그냥 맘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다.

 

나는 연어밖에 안 먹어서 잘 모르지만, 바다 생선을 좋아하는 와이프는 다양하게 맛있게 먹은 모양이다.
첫째 딸은 다른 생선은 아직 못 먹고 초새우만 즐겨먹는다. (초새우만 5 접시. 10피스를 혼자서 다 먹었다.)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던 점은 연어알 군함이 있던 점이다. 일반 초밥집에 가도 연어알 군함이 있긴 하지만 금액이 상당하다.. 2피스에 5천 원은 우습게 넘어간다. 하지만 여기는 연어알 군함이 2피스에 2,900원밖에 안 한다..! 물론, 연어알이 오이 조각 위에 살포시 올려져 있어서 양이 많지는 않은 게 함정이다… 그래도 이 가격에 연어알 군함을 먹을 수 있다는 것 자체가 만족스러웠다.

 

지극히 주관적인 느낌으로 작성한 것이라서 설명이 다소 부족할 수는 있다.

 

만약 연어를 좋아하고, 연어알을 좋아하고, 적당한 가격에 먹어보고 싶다면 한 번쯤 방문해봐도 좋을 듯싶다.

 

 

 

블로그추천글

 

교대역 맛집 베트남 쌀국수 호아빈

회사 근무하면서 가장 기다려지는 시간은 다들 언제이신가요?? 저는 바로 점심시간!!!! 소리 질러 예에에ㅔㅇㅔ에에에에 점심시간만 생각하면 행복해져요 ㅎㅎㅎㅎㅎㅎㅎ 오늘은 무엇을 먹을지

heosonglife.tistory.com

 

사당역 맛집) 샤브리 샤브샤브 - 개별 냄비 가능해요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남편과 딸랑구랑 외식을 하고 왔어요. 샤브샤브가 고렇게 당기더라고요 ㅎㅎ 사당역에 있는 샤브리 샤브샤브 집에 다녀왔습니다. 서비스도 좋

heosonglife.tistory.com

 

교대역 맛집) 퓨전한식 '백화네 부엌' - 런치메뉴

안녕하세요. 허송라이프입니다. 지속적인 폭염으로 인해 밖에 걸어 다니는 게 너무 무섭네요 ㅠㅠ 걸으면서 익는 느낌이에요 ㅠㅠ 하루하루가 지치는 나날들이지만 우리 모두 함께 힘내요!!! 어

heosonglif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