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방배동 카페] 식물성 비건 피봇 베이커리

Dt Hur 2023. 2. 1. 18:50

지난주 토요일도 남편이 근무라
집에서 두 명 독박육아했어요. 😢
두 명의 찡얼거림과 요구를 한 몸으로 다 받아주려니
짜증과 스트레스가 스멀스멀 올라오더라고요.

이대로 집에 있다 간
꾹꾹 눌러 담은 화를 아이들한테 풀 거 같아서
당장 아이들 들쳐 메고 카페로 향했습니다.

달달한 케이크라도 먹으면서
풀어야겠다 싶었어요 ㅎㅎㅎ

저는 비건카페를 애용하는데요.
그 이유는 음료나 케이크 만들 때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서
소화에 큰 부담이 없어서
먹었을 때 가벼운 느낌이 좋아요.

아무래도 우유나 계란 같은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면
소화에 부담이 가고
제대로 소화가 안되면
노폐물이 되어 지방이 되고
살이 찌는 게 싫어서 … ㅎㅎ

제가 우유를 잘 못 소화시켜요 ㅠㅠ

위치는 내방역 3번 출구에서
조금 걸어 나와서 오른쪽 골목으로 들어오면
요렇게 있어요.

운영시간: 8AM - 6PM
휴무일: 월요일
구움 과자와 케이크는 11시에 나온다고 합니다.

이전에는 피봇 베이커리가 카페골목 쪽에 있었는데
내방역으로 이전하게 되어 저는 좋아요.
우리 집과 가까워졌거든요~~ ㅎㅎ
이젠 걸어서 부담 없이 갈 수 있는 거리라
자주 갈 것 같네요.

메뉴는 이렇게 있어요.
음료를 두유, 흰 우유, 오트우유, 아몬드유 중에
선택할 수 있네요….! 감동감동🥹

저는 우유를 못 마시는데
라테는 먹고 싶고
하지만 일반적으로
라테는 우유잖아요.

 


허나 피봇의 모든 음료 베이스는
기본 무첨가 두유라고 합니다.

텀블러 및 용기 지참하면
500원 할인이라고 하니
다음엔 챙겨가야겠어요 ㅎㅎ


우드톤의 테이블과
군데군데 식물이 있어서
자연스러운 느낌이 좋아요. ㅎㅎ
편안하게 대화하면 힐링되는 느낌일 것 같아요.


한쪽엔 케이크가 디피 되어 있고
안쪽엔 구움 쿠키가 있어요.

입구 한쪽에 있는 커~~ 다란 토끼 ㅎㅎ
울 딸내미의 시선을 강탈하기에
충분합니다 ㅎㅎ


각 메뉴마다
아래에 비건인지 글루텐 프리인지도
다 기재가 되어있네요!

가끔 비건, 쌀빵이라고 하여 간 카페가 있는데
이렇게 기재가 안되어있으면
메뉴마다 물어보기 너무 민망하고 그랬거든요 ㅎㅎ
메뉴 하나하나, 음료 하나하나에
만드신 분의
세심함이 느껴졌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감동…

주말 오후 늦게 가서 그런지
케이크가 많이 없네요
인기가 많은 듯요!


먹이를 노리는 하이에나 마냥
울 딸내미
사진 찍을 시간도 안 줍니다 ㅎㅎ
후다닥 포크를 갖다 대네요.

두유 한잔과 함께
케이크를 먹으니
달달한 당이 몸에 확 도는데
캬 스트레스 빠이요~~
힐링 제대로 하네용

히히 담에 또 가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