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육아용품

5살 선물) 헬로 카봇 경찰 특공대 카봇 K-캅스 언박싱

Dt Hur 2023. 1. 24. 00:24

설날에 친척들이 모였어요.
저는 차례상 준비하느라 바빴지만
울 딸내미는 많은 친척들이 오고
관심을 가져주니까 기뻐하더라고요 ㅎㅎ

요번 명절은 딸랑구한테
세뱃돈 챙겨주시는 친척분들도
계셔서 울 딸내미님 아주 신나 하셨습니다.

세뱃돈 받은 걸로 원래는
새 신발을 사주려고 했습니다.
허나 신발 사러 가는 길목에 있는
유아동 코너에서
발견한 카봇 장난감에 푹 빠져
신발은 차치하고
결국 헬로 카봇 K-캅스
플렉스 해버렸네요. 😂


헬로 카봇 K-캅스
헬리콥터, 폴리스 APC, 폴리사 커맨드 카, 폴리스 버스
총 4대의 차량을 합체할 수 있는 장난감이에요.

울 따님 취향 참 와일드하쥬?🤣
공주 옷 입히기, 티니핑 등등
여자여자한 장난감은 건너뛰시고
당당하게 이거 살 거야!
거기에 전시되어 있는 로봇 중에
제일 크고 비싼 걸 가져오셨습니다. 😅



5살 아이 선물치곤 꽤 비싸요 ㅠㅠ
118,000원에 샀는데
집에 와서 인터넷에서 보니까 80,000원 대로
온라인에서는 구매 가능해더라고요.
윽… 3만원ㅠㅠ
싶긴 했지만 그래도
거기 가서 골라서 사는 추억을 줬으니 됐다!
로 퉁쳤습니다. ㅎㅎ


내용물은 겉의 박스에 그려져 있는 것처럼
썬더 1대, 터보 1대, 스피드 1대, 캅스 1대이 있고,
레스트 스틱 1개, 썬더 소드 1개, 스트롱 쉴드 1개
요렇게 있습니다.



건전지를 넣으면
애니메이션 노래도 나오고,
합체할 때 나오는 소리도 나오는데
AAA건전지 2개 별도로 구매하여
넣어주면 잘 작동합니다.



각각 차량을 합체하는 것도
크게 어렵지 않아서
5살 된 딸아이도 스스로 조립하면서
잘 갖고 노네요.

박스 보면 37개월 이상이라고 쓰여있어요.
4-5살 아이라면
조립하면서 잘 놀 수 있을 거 같아요.


언박싱~!
로봇 가슴팍에 있는 빨간 버튼 눌러주면
애니메이션에서 나오는 멘트들이
나와요.



떨어뜨리면 쉽게 부러지지 않을까
걱정스러웠는데
산 지 얼마 안 되어 몇 번 떨궜는데😅
부러지지 않고 튼튼하더라고요.

디자인뿐만 아니라 내구성에도 많이 신경 쓴 것 같아 보였어요.



설명서도 요렇게 따로 있어요.



울 남편과 따님 초집중모드 ㅎㅎ



완성~!
로봇 참 포스 있어 보이네요 ㅋㅋ


울 따님
로봇을 아주 그냥
알뜰살뜰 챙깁니다 ㅎㅎ
자기 한 입, 로봇 한 입
그렇게 좋을까 ㅎㅎ
절로 미소 지어지네요 ㅎㅎ

선물 대 성공😊